말라깽이 보충제

얼마 전 티몬에서 구입했던 익스플로전게이너~

운동 전후로 꼬박꼬박 섭취하고, 간식으로도 섭취했더니

그새 반이나 넘게 먹어버렸네요ㅋㅋㅋ

처음에는 반도 못 먹고 버릴까봐 걱정했는데

이제는 3월이 되기 전에 다 먹을까봐 걱정이 됩니다.

지금은 딱 적당량 만큼만 복용하고 있으니

과다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4kg나 되는 익스플로전게이너를 이만큼이나 비워냈습니다.

사진으로 보니 정말로 어마어마하게 먹었던 것 같네요ㅋㅋㅋ

스물스물 효과가 올라와서 꾸준히 먹은 것도 있지만,

사실 맛이 굉장히 괜찮아서 더 열심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루 입자도 곱고 분말 자체에서도 코코아 냄새가 진하게 나서

자세히 보지 않으면 게이너 보충제가 아니라 코코아 가루 같아요.

익스플로전게이너를 판매하는 사이트는 슈퍼게이너라는 곳인데요.

이 사이트 제품들은 모두 설탕 대신 코코아 분말을 첨가했다고 하더라구요.

그래서 맛은 고급스러우면서 부작용은 전혀 나지 않는다는 장점이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동물성 단백질인 농축유청단백과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이 함께 있어

필수 아미노산, 비필수 아미노산, 그 밖에 비타민 성분들도 같이 공급받을 수 있어요.

어쩐지 익스플로전게이너를 섭취하고 운동하는 날과

섭취하지 않고 운동하는 날에 차이가 있더라구요.

섭취하지 않는 날이 훨씬 더 피로하다고 해야하나...? 그렇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회 먹을 때37g의 탄수화물과 21g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답니다.

그 밖에는 슈퍼게이너의 익스플로전 시리즈를 참고해주세요~

순수단백질보충제도 있고 순수탄수화물보충제도 있네요.

각각 목적에 따라 다르니 확인한 후 먹어야 할 것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진하게 먹으려고 물을 조금 적게 잡았더니~

정말로 코코아 같은 색이네요.

가루는 정말 잘 녹는 편이지만 식감이 마냥 부드럽진 않아요.

약간 걸쭉한 느낌. 아마 탄수화물의 함량이 높아서 그런 듯 합니다.

그래도 이 정도는 부담스럽지 않고 무난무난~ 부담이 되지 않아 좋구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슈퍼게이너라는 사이트도 알았으니 담번에는

사이트에 들어가서 정식으로 구입해 먹어봐야겠어요ㅎㅎ

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운동 전후로 먹기도 좋은 익스플로전게이너~

평점 ★★★★★ 입니다!!